*정상작동이 되지 않을때, 해결방법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키워드몰 작성일16-08-24 16:47 조회 16,664회 댓글 0건본문
아래의 경우를 체크해 보시고, 해결이 안되시면, 네이트온 팀뷰어 원격지원 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1. IE (인터넷 익스프롤러) 쿠키 삭제
-> 아래 스크린샷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2. 네이버툴바 사용안함, V3 알약 등 백신 프로그램의 "실시간 감시" 기능을 OFF 해 주세요
-> 키워드 순위확인 작업을 반복 하면서 광고주센터에 IE 브라우저로 계속 접속하게 됩니다.
이때 툴바나, 백신에서 통신을 차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3. 광고주센터 로그인 시도 후, 반응이 없을 때.
-> 네이버에서, 인터넷 익스프롤러 9 이하 버전을 더 이상 지원 하지 않습니다.
인터넷 익스프롤러 버전을 업데이트 하세요.
4. 바탕화면에서 실행후 업데이트 화면에서 멈출 때.
-> 윈도우 작업관리자에서 Updater.exe 를 강제 종료 후, 재시작 해주세요.
5. 닷넷 프레임워크가 설치 되어 있지 않을때. 혹은 버전이 4 가 아닐때
-> 설치주소 : http://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17851
6. 프로그램은 정상적으로 실행됐으나, 키워드 입찰을 하지 않을때.
-> 키워드 앞에 체크박스를 확인하세요. 체크된 키워드만 입찰합니다.
7. 0순위로만 나오고, 입찰가 변동이 없을때.
-> 환경설정에서 "0순위입찰" 을 체크하세요. 체크하지 않으면 0순위 일떄, 입찰가를 바꾸지 않습니다.
이는, 스케쥴에 의한 광고중지나, 예산제한등으로, 0순위가 나올때, 입찰가가 계속 올라가는것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8. 입찰가는 변동이 있는데, 계속 0 순위 일때
-> ㄱ. 다른PC나, 스마트폰에서 LTE 상태에서, 순위확인해 보면, 정상으로 보이는경우
광고주센터 노출제한에서, 본인의 IP를 등록해 놓은 경우 입니다. IP제한에서 삭제하세요.
ㄴ. 입찰가가 낮아서 미노출인 상태 입니다. 가감액을 보다 크게 올리시거나,
평상시 입찰가를 기억하신다면, 한도입찰로 입찰가를 기준선으로 맞춰주신 후, 입찰하세요.
9. 모바일에서 계속 0 순위 일때
->ㄱ. 모바일체 체크 되어 있는지 확인 해 보세요.
ㄴ.모바일순위는 "통검"기준입니다. 통검에서 안보이시면 0순위가 맞습니다.
광고더보기의 순위가 아닙니다.
10. 24시간 입찰 시, 오전 출근시에 입찰이 멈춰있을때
->ㄱ. PC의 절전모드를 꺼주세요. 절전모드시 네이버 로그인이 풀릴 수 있습니다.
ㄴ. 노트북의 경우 절전모드가 기본설정으로 되어있는 경우가 많으니, 꼭 확인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