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검색광고, 네이버 '모바일 콘텐츠' 지면 노출 설정 안내 (4월 24일 노출) > 네이버 광고 | 네이버 자동입찰 키워드몰

쇼핑검색광고, 네이버 '모바일 콘텐츠' 지면 노출 설정 안내 (4월 24일 노출) > 네이버 광고

네이버 광고 목록

네이버 광고

쇼핑검색광고, 네이버 '모바일 콘텐츠' 지면 노출 설정 안내 (4월 24일 노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키워드몰 작성일19-06-20 11:55 조회 12,288회 댓글 0건

본문


노출에 앞서 2019년 4월 17일부터 광고시스템 내 콘텐츠 매체 전용 입찰가 및 매체별 노출 설정이 가능합니다.
매체 설정시 기본 설정은 "노출 (on)" 으로 추가 과금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광고 운영 전략에 따라 노출여부를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1. 노출을 원하지 않는 매체가 있다면, 해당 매체에 대해 노출 제한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 쇼핑검색광고를 집행 중이며 노출 가능한 상태의 소재라면 별도의 절차없이 새로운 지면에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 -네이버 '모바일 콘텐츠' 지면에 광고 노출을 원치 않는 광고주께서는 광고 노출 매체 설정을 통해 '노출 제한 매체'를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 예시 이미지
2. 콘텐츠 매체 전용 입찰가 설정이 가능합니다.
  • -광고그룹 단위로 콘텐츠 매체 전용 입찰가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콘텐츠 매체 전용 입찰가는 금액(최소 50원) 또는 비율로 입력이 가능합니다. 비율로 입력 시에는 해당 그룹 하위의 모든 광고 소재에 대해 동일한 비율로
    입찰가가 적용됩니다.
  • -콘텐츠 매체 전용 입찰가를 별도로 입력하지 않으시면, 해당 그룹의 기본 입찰가(광고그룹 입찰가 또는 소재별 입찰가가 있는 경우 소재별 입찰가)가 그대로 적용됩니다.
  • -노출 지면의 가치를 고려한 별도의 '콘텐츠 매체 전용 입찰가'를 설정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광고 집행 관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광고그룹 수정 콘텐츠 매체 전용입찰가 예시 이미지
알아두세요!
  • -모바일 콘텐츠 매체의 기본 광고 설정은 "노출(ON)"입니다. 노출을 원치 않으시면 사전에 OFF로 꺼주시기 바랍니다.
  • -'콘텐츠 매체’를 통해 과도한 과금 발생이 예상되는 경우 광고 노출 여부가 조정 될 수 있습니다.
    이를 적용 받지않고 노출되기를 원하시면 콘텐츠 매체만 노출하는 별도 그룹을 생성하여 운영/관리 부탁 드립니다.
광고그룹 수정 콘텐츠 매체 예시 이미지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온라인 1:1 문의상담을 이용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