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검색광고의 노출 영역이 확대됩니다. (2019년 4월 24일) > 네이버 광고 | 네이버 자동입찰 키워드몰

쇼핑검색광고의 노출 영역이 확대됩니다. (2019년 4월 24일) > 네이버 광고

네이버 광고 목록

네이버 광고

쇼핑검색광고의 노출 영역이 확대됩니다. (2019년 4월 24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키워드몰 작성일19-06-20 11:53 조회 9,626회 댓글 0건

본문

쇼핑검색광고 광고주 여러분께 보다 다양한 노출의 기회를 드리기 위해
2019년 4월 24일(수)부터 쇼핑검색광고가 '모바일 콘텐츠 지면'까지 확대되어 노출됩니다.

기존 통합검색 쇼핑 영역에 노출되던 검색 매체 외에도 추가로 모바일 콘텐츠 매체 노출을 활용하여
보다 많은 잠재고객들에게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효과적인 광고 전략을 세우실 수 있습니다.

매체 확대는 기본 설정이 “노출(ON)”으로 적용되어 추가 과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고, 노출 여부를 검토해주시기 바랍니다.

(노출 설정 기능은 4월 17일(수) 적용되며 추가 공지로 다시 안내 드리겠습니다)

노출영역 및 개수

네이버 모바일 뉴스(일반/연예/스포츠), 지식iN, 카페, 뿜 등 서비스 지면 하단에 노출됩니다.
(해당 지면은 기존 상품과 일정 비율로 번갈아 노출됩니다)

콘텐츠 리스트, 콘텐츠 세부페이지 이미지

쇼핑몰 상품형과 제품 카탈로그형이 모두 노출될 수 있으며, 광고 형태에 따라 상품명과 이미지, 가격, 쇼핑몰명이 다양하게 구성될 수 있습니다.

광고의 형태를 별도로 선택하실 수 없으며 상품형, 키워드형, 조합형으로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 -상품형 : 개별 상품 클릭 시 상품의 몰 상세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키워드형 : 개별 키워드 클릭 시 해당 키워드의 쇼핑검색결과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조합형 : 키워드 클릭 시 해당 키워드의 쇼핑검색결과 페이지로 연결되며, 상품 클릭 시에는 상품의 몰 상세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광고 형태

※ 다양한 형태의 광고가 랜덤하여 노출될 수 있으며, 광고 UI는 향후에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노출 방법

콘텐츠 매체 노출 설정은 기본이 '노출(ON)'으로 별도로 '노출안함(Off)'으로 설정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만일, 광고 노출을 원치 않으시면, 4월 17일(수) 에 먼저 오픈되는 광고시스템에서 직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매체 노출 설정을 노출(ON)로 설정한 광고중 다양한 매칭을 통해 추천하여 해당 영역에 노출합니다.

과금 기준

콘텐츠 매체에서는 "콘텐츠 매체 전용 입찰가"를 기준으로 노출 및 과금을 합니다.
만일, 콘텐츠 매체 전용 입찰가 설정이 되어 있지 않으면 기본 입찰가(광고그룹 입찰가 또는 소재별 입찰가가 있는 경우 소재별 입찰가)를 활용합니다.
콘텐츠 매체의 별도 입찰가 설정을 원하시면 4월 17일(수) 에 먼저 오픈되는 광고시스템에서 "콘텐츠 매체 전용입찰가"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알아두세요!
  • -2019년 4월 17일(수)부터 광고시스템에 '모바일 콘텐츠 매체'에 광고 노출을 켜고 끌 수 있는 기능이 오픈됩니다.
  • -모바일 콘텐츠 매체의 기본 광고 설정은 "노출(ON)"입니다. 노출을 원치 않으시면 사전에 OFF로 꺼주시기 바랍니다.
  • -콘텐츠 매체는 통합검색의 쇼핑영역과는 다른 성격의 노출지면으로 매체의 가치에 따른 마케팅 상황을 고려하여 콘텐츠 입찰가를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 -콘텐츠 매체 전용 입찰가 설정(정액 또는 정률)이 가능하며, 콘텐츠 매체 전용 입찰가 미입력 시 기본 입찰가(광고그룹 입찰가 또는 소재별 입찰가가 있는 경우 소재별
    입찰가)를 활용합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온라인 1:1 문의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